5월 긴 연휴에 가족들과 어디를 갈까 고민하던 중, 아이들이 좋아하는 중식당을 다녀왔어요. 아이들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맛있게 먹고 추억이 가득할 수 있는 곳이여서 소개하려고 해요.
이곳 위치는 역북동 명지대와도 가깝고, 남동 가는길에도 있어서 찾기 어렵지 않아요.
📄 위치와 주차장
호접몽은 남동 길 옆에 단독건물로 되어 있고, 주차장이 따로 무료로 있어서 자차로 이용하시기 좋을 것 같아요. 가게 건물이 경사 있는 곳 위쪽에 위치해 있어서, 주차하고 올라가셔도 되고 가게 앞에도 4~5대 정도 주차할 수 있어요. 점심시간에 조금 붐빌 수 있어요
호접몽 용인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명지로 125
오전 11시~오후 9시 30분
(브레이크 타임 : 오후 3시~5시)
✅ 내부 인테리어 및 메뉴
가게 안에는 들어가면 중국집 특유의 화려한 인테리어는 아니지만, 고급스럽고 은은한 분위기가 있는 곳이였어요. 원형 탁자로 되어 있어 3~4인은 가게 안에서 이용할 수 있고, 6인 이상으로 오신 분들은 안쪽에 따로 룸과 비슷한 느낌의 테이블로 안내해주셨어요.
저희는 11명의 대식구다 보니, 안쪽의 테이블을 3개를 붙여서 이용했는데 붐비지 않고 편안하게 식사 가능했어요.
주문한 메뉴는 유니짜장면, 삼선볶음밥, 해물짬뽕, 해물탕수육, 볶음짜장, 꿔바로우 로 다양하게 주문했네요.
유니짜장면은 면이 퍼지지 않고, 양념이랑 어울려지니 고소하니 괜찮았어요. 아이들에게는 유니짜장면으로 통일하니 계속 리필하는 현상이 발생하여 저는 양념을 먹어봤는데 간이 짜지 않아서 딱 좋더라구요.
삼선볶음밥위에 올려있는 해물들이 깔끔하고 담백해서 좋았어요. 계란이 듬뿍 들어가 있어서 그런지 고소했어요. 짜장 양념과 비벼먹으니깐 달달하니 밥이 어울려져서 좋더라구요^^ 함께 나오는 짬뽕국물은 개인적으로 해물짬뽕이 더 맛있어서 그걸로 먹었어요^^
사진찍기 전에 먼저 한젓가락 먹어버려서 사진찍는 타이밍을 놓쳤네요. 해물짬뽕 안에 해물도 가득하고, 국물도 시원하니 해물짬뽕 강력 추천입니다!!!
꿔바로우 메뉴는 튀김옷이 바삭하고 양념이 잘 어울려져 입맛 돋아지더라구요. 해물탕수육은 해물이 크고 튀김옷 입히니 바싹하면서 부드러워서 맛있더라구요~ 아이들은 꿔바로우를, 어른들은 해물탕수육을 좋아하더라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해물짬뽕과 해물탕수육이 제일 맛있었어요~ 아이들은 유니짜장면을 잘 먹고, 다음번 가족식사로 한번 더 가보기 좋을 것 같아요^^ 식사하시고 명지대 주변 산책까지 하시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다음번에는 등심탕수육도 한번 먹어봐야 될것 같아요~!!!